[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특급 선물을 선사한다.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03년 12월 싱글 '허그(Hug)'로 데뷔한 동방신기가 오는 12월 26일 데뷔 20주년을 맞아 5년 만에 정규 9집을 발매한다고 전했다.동방신기 데뷔 20주년의 테마는 '20&2'(20th Anniversary & Two Members·20th 애니버서리 & 투 멤버스)으로 이번 활동을 통해 20년간 동방신기가 쌓아온 의미 있는 시간과 기록을 되짚어 보는 것은 물론 앞으로 유노윤호, 최강창민 두 멤버가 새롭게 써 내려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2년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1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유노윤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리얼리티 쇼(Reality Show)’가 오는 8월 7일 발매된다고 전했다.이번 앨범은 2021년 1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누아르(NOIR)’ 이후 약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특히 유노윤호가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앨범 제작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유노윤호만의 음악 세계와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지난 1, 2번째 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2PM 준호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5월 19일부터 2021년 6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2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175만6256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어긴 것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유노윤호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죄송하다. 그동안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큰 실망을 드리게 됐다"라며 "무엇보다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을 견디며 애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을 비롯해 힘들고 지친 하루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고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밝혔다.이어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다 영업 제한 시간을 지키지 못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강다니엘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21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 1453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2억8503만456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1월 브랜드빅데이터와 비교하면 9.70% 증가했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가 학창시절 학교폭력 피해자에게 도움을 줬다는 미담이 알려지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노윤호 선행을 알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유노윤호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글쓴이 A씨는 학교폭력으로 괴로움을 느낄 때 유노윤호의 따뜻한 한 마디 덕분에 힘을 얻어 버틸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유노윤호가 졸업한 광주 광산구 월계중학교의 졸업앨범 사진을 증거로 첨부했다.유노윤호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중학교 시절 학교폭력 피해를 당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제118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기부한다. 슬기는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국내외 팬들의 관심과 호응으로 9100만3465표를 받았다.2월 10일 28번째 생일을 맞은 슬기를 위해 레드벨벳의 팬덤 레베럽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팬들은 “한결 같은 슬기야 생일 축하해”, “행복길만 걷자” 라고 응원하며 여자 개인 순위 1위와 동시에 기부요정을 탄생시켰다.슬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8살의 제 생일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생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13일부터 2021년 2월 13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715만2545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1월 보이그룹 개인 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를 네티즌들이 삼시 세끼 배달음식만 시켜 먹을 것 같은 스타로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삼시 세끼 배달음식만 시켜 먹을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유노윤호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총 4030표 중 1558표(39%)로 1위에 오른 유노윤호는 MBC 예능 '나혼자 산다'를 통해 배달음식을 즐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2월 30일부터 2021년 1월 30일까지 1453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억3983만841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1월 브랜드빅데이터와 비교하면 15.7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2월 16일부터 2021년 1월 16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576만7133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1위,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가수 딘딘이 유노윤호와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딘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년 첫 피드가 무려 윤호 형이라니 올해 아주 대박이 나겠구만!!!!! '두니아' 우정 뽀에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딘딘은 대기실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다정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형제같은 훈훈한 케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딘딘과 유노윤호는 2018년 방영된 MBC 예능 '두니아' 출연을 계기로 친분을 이어오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제이홉 3위 엑소 카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1월 19일부터 2020년 12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2억1983만51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1월 보이그룹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보이그룹 골든 차일드 재현이 전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세븐틴과 NCT가 헤어샵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2020 KBS 가요대축제' 사전 녹화를 취소하고 나서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세븐틴이 12월 16일 방문한 헤어샵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했고, 해당 확진자가 세븐틴과 동시간 대에 방문해 일부 동선이 겹친다는 점을 금일 연락 받았다"고 밝혔다.이어 "세븐틴은 방역 당국으로부터 공식적인 검사 요청을 받지는 않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신한금융은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해 지난 3개월간 진행한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자산감 키우기는 무궁무진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2030세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유도해 자기만의 미래 자산을 만들수 있도록 응원하는 SNS 캠페인이다.신한금융은 취향, 개념, 운동, 인맥, 금손의 다섯 가지 미션을 주제로 각각 2주간 캠페인을 진행했다. 젊은 세대들이 미션을 실천한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해시태그를 남기는 것으로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도록 만들었